푸에르토 마데로는 아르헨티나의 수도인 부에노스아이레스의 점점 더 중요한 해안 지구입니다. 부에노스아이레스의 모든 아르헨티나 여행 프로그램에서 이 트렌디한 동네를 방문하는 것은 하노이 밤문화. 이 지역의 하이라이트에는 일류 호텔, 훌륭한 레스토랑, 활기찬 밤문화 및 기타 명소가 있습니다.
원래 화물선을 위한 항구로 설계되었던 푸에르토 마데로는 완성되었으나 더 큰 화물선이 등장하면서 빠르게 구식이 되었습니다. 또 다른 항구가 건설되었고 그 지역은 방치되어 대부분 창고가 차지했습니다. 1990년대에 투자자들은 오래된 창고를 사무실, 로프트, 사립 대학 및 기타 상업 기업으로 바꾸는 대규모 재개발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. 이 페이스리프트의 마지막 터치는 부에노스아이레스 힐튼의 개장으로 표시되었습니다. 최근 몇 년 동안 여러 주거용, 사무실 및 호텔용 고층 건물도 건설되어 이 지역을 가장 잘 알려진 부에노스아이레스 스카이라인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.
흥미롭게도 푸에르토 마데로 지구의 모든 거리는 여성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상징적인 Puente de la Mujer(여성의 다리)는 낮과 밤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. 이 지구는 또한 Fortabat Art Collection을 자랑합니다.
푸에르토 마데로는 훌륭한 가치의 호텔 마데로와 이미 언급된 부에노스 아이레스 힐튼을 포함하여 부에노스 아이레스 최고의 호텔 중 일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Faena Hotel + Universe는 복원된 창고에 들어선 또 다른 푸에르토 마데로 호텔입니다. Faena에 머무는 동안 훌륭한 라운지와 바 공간, 일류 레스토랑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아르헨티나와 부에노스아이레스를 방문할 때 푸에르토 마데로에 머물고 있든 없든 이 지역은 지역 요리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는 최고의 레스토랑을 자랑하기 때문에 식사를 위한 필수 장소입니다. Siga la Vaca와 Cabana Las Lilas는 훌륭한 아르헨티나식 아사도(바비큐)를 맛볼 수 있는 두 곳입니다. 모든 취향에 맞는 이탈리아, 멕시코 및 아시아 테마 레스토랑도 있습니다.